,한방 ,생활 지혜방

간장 질환 체험담

모링가연구가 2010. 5. 13. 09:33

 ★ 이 체험담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내용으로 어떤 특정의 질환이나 ★

질병이 치료되거나 개선된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간장 질환 체험담

 

간기능 수치가 정상으로
2년전에 3.5cm의 폐암이 발견되어 방사선 등의 치료를 받고 암이 없어진 것 같이 보였으나 1년 후 재발하였습니다. 또 간장으로 전이되어 5cm의 암이 발견되었습니다. 그것도 화학요법으로 치료했습니다만, 원래 발병해 있던 C형간염과 함께 간기능이 상당히 악화 되어버렸습니다. 금년 2월부터 액체제올라이트를 먹기 시작하면서부터 변이 다량으로 나오고 간기능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하루 하루 어떤 서양의학도 받지 않고 경과를 보고있습니다만, 의사가 놀랄 정도로 몸 상태가 좋아져 편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에게는 액체제올라이트의 평판이 좋으며, 모두 먹고 있습니다. (도쿄 80대 여성)


 

간기능의 개선
아들은 다발성경화증이 발병되어, 치료로 베타훼론을 2일 1회씩 받고 있습니다만, 간에 악영향을 끼쳐 간기능이 200으로 악화되었습니다. 그대로 개선되지 않으면 새로운 치료약을 찾지않으면 안되는 상황입니다. 아들은 회사에서 돌아오면 지금까지는 언제나 심한 피로와 나른함으로 힘들어 했습니다만,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면서 수치가 개선되어 3개월 후에는 수치가 50으로 되면서 건강해 졌고, 베타훼론 의 치료도 계속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시카와 70代 남성)

 

※다발성 경화증은 중추신경을 싸고있는 막이 파괴되어 신경이 드러나는 병으로 재발을 반복한다고 합니다. 젊은이들에게 많이 발병하며, 평균 발병년령은 30세 전후입니다. 확실한 원인은 아직 모르지만 자기면역설이 유력합니다. 일본에서는 1만 2천명 정도의 환자가 있습니다.


 

▶C형간염
피브리노겐을 투여받고 C형간염으로 되어 인터페론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친구에게 액체제올라이트를 권하여 먹게 하였습니다. 이틀 후 전화가 걸려와「상당히 좋아졌다!」라고 대단히 기뻐했습니다.

(가나자와 50대 여성)


 

▶C형간염

액체제올라이트를 3방울 먹고 잠을 잤는데, 몸이 뜨거워지면서 땀이 계속나왔습니다. 매일 섭취하여 3일째의 아침, 만성적이던 나른함이 해소되었습니다. 현재 손가락 골절로 전치 2개월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가 손가락을 움직일 수 없을 것이라고 했습니다만, 약 2주일째 지금까지 있었던 부기가 빠지고 통증이 사라지고 올릴 수 없었던 팔을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신기합니다. 정밀검사에서 간장의 기능을 표시하는 수치가 이전 500에서 49로 내려가 있었습니다. (사이타마 30代 남성)


 

▶C형간염

장기간 C형간염과 아토피로 고생해온 친구에게 액체제올라이트를 권하였습니다. 먹기 시작하여 1개월 후에는 스테로이드가 필요없게 되었으며 아토피로부터 해방되었습니다. 4개월 뒤에는 간기능치가 정상으로 되었으며, C형간염으로부터도 해방되었습니다. 그리고 3명의 C형간염을 앓고 있는 지방의 친구에게 먹게 하였더니 모두가 1~2개월만에 간기능치가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도쿄 40대 남성)


 

▶C형간염

27년전 수혈로 C형간염으로 감염되어 7년전에 감염을 알게 되었습니다. 4년전부터 몸 상태가 나빠지면서 간과 신장의 기능이 악화되고 간기능검사는 10,000으로 올라가 버렸고 나른한 상태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12월 14일부터 먹기 시작하여 정월에 몸 상태가 좋아지면서 나른함도 사라졌습니다. 건강하게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건강해져서 주위 사람들이 신기하게 생각하면서 물어 오길래 액체제올라이트의 애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오사카 40대 여성)


 

▶C형간염

젊은 시절에 감염된 C형간염이 악화되어 최근에는 간기능치가 400대까지 올랐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먹기 시작했는데 간기능치가 한 번에 반인 200까지 급강하하여 의사가 놀라고 있습니다. 몸 상태도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아이치 60대 여성)


 

▶C형간염

작년 11월에 오랜 기간 C형간염을 앓은 결과 여명 3개월이라고 선고받은 70세의 할머니에게 액체제올라이트를 권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이 후 계속해서 먹게 하였고 수 개월 후 완치됬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후쿠이 60대 여성)


 

▶C형간염

긴 세월 C형간염을 앓아 왔고 최근 악화되어 심한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주변을 정리하고 죽을 각오를 하고 있었는데 액체제올라이트를 알게되어 지프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먹기 시작하였는데 점점 몸 상태가 좋아지면서 증상도 완화되어 지금은 전혀 아무런 지장없이 평범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50대 여성)


 

▶C형간염

작년 11월부터 하루에 세번 10방울씩 액체제올라이트를 먹기 시작하여 얼마 안지나서 간수치가 정상이 되었습니다. (오사카 60대 여성)

 

 

',한방 ,생활 지혜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代謝 질환 체험담  (0) 2010.05.13
팔저림/어깨와 무릅의 통증  (0) 2010.05.13
체험담  (0) 2010.05.13
체험담  (0) 2010.05.13
체험담  (0) 2010.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