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생활 지혜방

체험담

모링가연구가 2010. 5. 13. 09:26

★ 이 체험담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내용으로 어떤 특정의 질환이나 ★

질병이 치료되거나 개선된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소화기 질환(대장염/위궤양/쾌변/변비/식중독) 체험담

 

궤양성 대장염
동생은 오랜동안 궤양성 대장염으로 출혈이 계속되었습니다만,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고부터 1주일 정도 지나 출혈이 3분의 1정도 줄었고, 3주 후에는 완전히 멈췄습니다. 동생은 대단히 기뻐했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접하게되어 정말로 좋았습니다. (사이타마 40代 남성)


 

궤양성 대장염
5년전 궤양성 대장염이라고 진단받고 그 후 혈변 등 변에 이상이 계속되었습니다만,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면서 오래간만에 훌륭한 변을 보게 되었습니다. (나라 30代 남성)


 

위의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2년전 위의 상태가 나빠서 검사를 받아보니 위에서 피로리균이 검출되었습니다. 바로 제균처리를 받았습니다만, 개선되지 않고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술을 마시면 위의 표면이 산화하여 땅기거나, 기분이 나빠지거나 심할 때는 통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였더니 그러한 증상이 없어지고, 맛있는 술을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타마 40代 남성)


 

위궤양 · 십이지장궤양
몇 십년이나 위와 십이지장궤양을 앓고 있기에 정기적으로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 왔습니다. 이틀전의 일입니다만, 언제나와 같이 검진을 받았는데 의사가 말하기를 위궤양도 십이지장궤양도 깨끗히 나았다고 했습니다. 왜 나았는가 하면 2개월전부터 먹기 시작한 액체제올라이트 외에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나라 50대 남성)


 

위궤양
이렇다 할 자작증상도 없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하여 액체제올라이트를 먹기 시작하였습니다. 5일 후 갑자기 세면기에 한 가득 피를 토했습니다. 병원에 긴급입원하여 검사를 받아보니 엄지손가락 끝만한 구멍이 생긴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액체제올라이트를 먹었더니 바로 구멍이 메워지고 퇴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의 덕분에 위궤양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바로 나을 수가 있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50대 남성)


 

숙변도 나오고 加齡臭도 없어졌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입수하여 컵에 물을 받아 8방울 넣어 마신 뒤 잠을 잤더니 다음 날 아침 숙변 처럼 보이는 것이 나왔습니다. 그 후 계속해서 먹었더니 수 주일 후에는 지금까지 냄새라고 들어온 加齡臭도 전혀 나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미에 70대 남성)


 

쾌변과 질병 개선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고 다음 날부터 노랗고 굵고 가벼운 변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장청소도 가끔 하고 했어도 별로 개선이 없었으나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 6개월 전부터 얼굴과 목과 가슴에 생긴 습진이 섭취하고 1주일만에 깨끗해졌습니다. 출산 후 고생을 많이 했는데, 그 후 나았던 탈항이 섭취하고 3일 후 다시 나왔습니다만, 컷트선에 2~3방울 떨어트려 발라두었더니 3일만에 나았습니다. 섭취하고 1개월 정도지나 지금까지 아팠던 무릅이 점점 더 아프게 되었고, 수분으로 부어오른 다리로 마루에 앉을 수 없을 정도였고, 또 2~3일 밤을 잘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있었기에 한 번에 1회 5방울에서 10방울로 늘려 1일 3회 섭취하기도 하고, 물이 찬 다리에 바르기도하고 하여 2일 후 통증이 사라지고, 거짓말과 같이 건강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치 50代 여성)


 

쾌변
액체제올라이트를 먹기 시작하여 얼마 안 되어 길고 굵은 쾌변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쿄 40대 여성)


 

변비
중학교 시절부터 심한 변비로 괴로웠습니다. 너무나도 심해서 입에서 오물을 토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몸에는 종기나 부스럼이 자주 생겼고, 언제나 2주일만에 한번 변을 보았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여 바로 녹색의 변이 나왔으며, 그 후 흰색의 변이 나왔습니다. 지금은 쾌적하게 매일 변을 보고 있습니다. 정말로 기분 좋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시즈오카 30代 여성)


 

변비
저는 45년간 변비로 고생해 왔습니다. 변비에 효과가 있다는 모든 것을 시험해 보았으나 처음에만 듣는 듯하지만 계속해서 먹게되면 익숙해져서 다시 심한 변비로 반복될 뿐이였습니다. 최후의 도전이라 생각하며 액체제올라이트를 기대하고 작년 5월부터 10씩 3회 매일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먹기 시작하여 바로 변비가 해소되었습니다. 그런데 1개월 후 변비가 재발하여 액체제올라이트라도 무리라고 생각하고 포기하려 했는데 그러나 다행인 것이 이전의 상품과 같이 변비가 심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먹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먹기 시작하여 6개월이 지날 무렵 하루 섭취량을 10방울 3회에서 15방울 3회로 늘렸습니다. 그랬더니 작년 12월부터 올 3월의 오늘까지 변비인 날이 일체 없었습니다. 45년간의 고통에서 해방된 저는 다른 사람에게도 액체제올라이트의 훌륭함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액체제올라이트를 소개해주신 분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군마 70대 여성)


 

볼록나온 배
최근 몸 상태가 안좋고 배가 볼록 나와 있었습니다만, 액체제올라이트를 계속해서 몇 개월간 먹었더니 배가 들어가고 몸 상태도 좋아졌으며, 자주 흘러나오던 콧물도 딱 그쳤습니다. (오사카 50대 여성)


 

憩室에 쌓인 숙변
출산을 하고부터 장의 憩室이 만들어져 이 나이가 되도록 장기간 거기에서 토끼똥과 같은 것이 가끔 나왔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면서 나오지 않게 되었고 배가 상쾌한 느낌이 듭니다.

(히로시마 60代 여성)

 

※변비가 되는 원리 : 식물섬유가 적은 육식 등이 원인으로 변의 양이 극단적으로 줄고, 변의 배설을 위하여 장의 연동이 심해져 장벽이 굳어지면 두꺼워져서 장의 내압이 높아지고, 점액이 밖에서 밀려나가 憩室이라 불리우는 포켓 상태의 패인 곳이 만들어 지고 거기에 숙변이 쌓여 점점 더 배설하기 어렵게 됩니다.


 

식중독
식당에서 굴 요리를 먹고 집에 돌아와 심한 복통을 일으켰습니다. 화장실에 가도 나오질 않고, 토하려 해도 토할 수 없는 곤란을 격고 있는 차에액체제올라이트가 생각나 조금 많이 섭취하고 잠을 잤는데, 다음날 아침 일어났을 때는 통증이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이시카와 60代 여성)


 

중독
가족 모두가 갑자기 복통을 일으켜 심한 설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노로바이러스의 중독이라 생각합니다만, 평소에 액체제올라이트를 먹고 있는 저와 남편은 전혀 열이 안나고 먹지 안았던 애들만 49.5도의 고열이 오르면서 힘들어 했습니다. 바로 액체제올라이트를 자식들에게 먹였더니 3시간 후에는 열이내리고 아들 중 한 명은 중요한 연수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들도 휘청휘청 거릴 정도의 설사가 하루만에 그쳤습니다. (아이치 50대 여성)


 

중독
여행중 지방의 레스토랑에서 먹은 것 중에 참치회와 도미회가 있었습니다. 이상하게 회가 따뜻한 느낌이었는데 그것이 문제였는지, 배가 아프기 시작하였습니다. 급히 액체제올라이트를 15방울 먹었더니 통증이 가라앉았습니다만, 신간선 기차에서 다시 아프고 열도 나기 시작하여 걱정이 되서 병원에서 진찰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경험한 진통과 같은 통증으로 구토도 설사도 없었습니다. 중독으로 심한 증상이 될 뻔했는데 가볍게 끝난 것은 액체제올라이트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시즈오카 60대 여성)


 

▶식욕부진
80대의 어머니는 나이 탓인지 식욕이 없고 점점 약해져만 가는 상태였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권했지만 섭취하지 않았습니다. 몇 일 전부터 겨우 1일 20방울 정도 섭취하기 시작하였는데 바로 몸이 편해지고 식욕이 생겼다고 합니다. 지금은 건강해져 청소도 하고 물건을 사려 외출도 하게 되었습니다.

(히로시마 50代 여성)

',한방 ,생활 지혜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험담  (0) 2010.05.13
체험담  (0) 2010.05.13
체험담  (0) 2010.05.13
체험담  (0) 2010.05.13
암의 퇴치방법  (0) 2010.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