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생활 지혜방

체험담

모링가연구가 2010. 5. 13. 09:24

★ 이 체험담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내용으로 어떤 특정의 질환이나 ★

질병이 치료되거나 개선된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호흡기 (호흡/기침/천식) 질환 체험담

 

폐기종
어려서부터의 끽연의 벌로 한 쪽의 폐가 폐기종이 생겨 버렸습니다. 가슴 통증이 늘어가고 호흡이 고통스러워져서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오늘은 살 수 있는 것인지 걱정만 늘어갔습니다. 최근에는 강연중 자주 밀려오는 통증 때문에 자주 애기를 중단하고 한 쪽 가슴을 누르지않으면 안될 정도로 증상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먹기 시작하여 4일째 문제의 통증이 갑자기 사라져 버렸습니다. 폐는 일단 상처를 받으면 결코 회복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만, 그 신비함에 놀랐습니다.

(도쿄 40代 남성)


 

▶호흡곤란
심한 기침이 멈추지 않아 호흡곤란에 빠진 70대 할아버지가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여 몇 일만에 기침을 멈추게 되었습니다. ·폐를 검사해보니 苔가 많이 자라있었다고 했는데 2개월만에 전부 없어졌다고 합니다. (히로시마 40代 남성)


 

남편의 심한 기침과 가래
74세의 남편은 최근들어 기침과 가래가 심해져서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것도 주위에 폐암으로 돌아가신 분들의 상황을 듣게되면 기침과 가래가 갑자기 나오게 됩니다. 폐암이라고 알게되었을 때는 이미 늦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고부터 3일째 기침과 가래가 많이 줄어들었고, 지금은 거의 나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가가와 70代 여성)


 

목안의 불쾌감
물리치료의 일을 합니다. 일이 끝나면 피곤이 밀려와 머리가 멍해지고 초초해 집니다. 2년전에 치과의사가 잇몸에 뭔가를 바르고 난 뒤부터 목안과 폐의 상태가 나빠졌고, 목안이 항상 불쾌함 느낌을 가지게 되어, 호흡이 힘들어 질 때가 자주 일어났습니다. 지인이 액체제올라이트를 권하여 섭취하였더니 그런 굉장한 효과에 놀랐습니다. 단 하루만에 목안과 폐가 개선되었고, 불쾌함도 상당히 줄어 들었고, 호흡도 편해졌습니다. 일을 마쳐도 초초함이 없고, 책을 2시간이나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절대 생각할 수 없는 일입니다. (야마구치 40代 여성)


 

코골이
젊었을 때부터 코가 나빠 잠을 자며 언제나 코를 곱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여 2개월 가까이 됩니다만, 가족들에게 요즘 코를 골지 않는다는 애길 듣고 놀랐습니다. (오사카 60代 남성)


 

비염
초등 3학년의 아이가 비염으로 심하게 코를 골기도 하고, 심한 기침을 하기도 하고 해서 6개월에 걸쳐 병원을 다니며 치료를 받았습니다만, 조금도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여 2주지나면서 코를 안골게 되었고 입을 닫고 잠을 잘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나자와 30代 여성)


 

기침
2년전부터 이상한 기침을 하게되어 곤란을 격고있었습니다. 제가 접하는 사람들이 허스키한 목소리를 내고 한기를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전염성인 병에 걸려 주위 사람들에게 이상한 바이러스 퍼트리고 있는 것은 아닌가히여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봐도 의사는 이상이 없다고 반복적으로 진찰 결과를 말합니다. 한 달전부터 액체제올라이트를 먹기 시작하였습니다. 기침이 멈추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폐를 끼치지 않게되어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야마구치 50대 여성)


 

천식
여름부터 돌발적으로 천식이 나오게 되어, 어느 날 호흡이 힘들어서 서둘러 병원에 갔습니다. 의사는 나이들어 발병한 이와같은 병은 일생 완치되지 않기 때문에 약을 죽기전까지 복용해야 한다고, 혹시 도중에 복용하지 않게되면 죽을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천식약를 복용하기 시작하면서 심한 부작용이 많이 나타났기에 그만 두려고 했습니다만, 무리해서 복용하였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친구로부터 추천받아 섭취했더니 2주 정도에 천식약을 그만두기 시작하여 20일 정도에 완전히 그만둘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천식도 지금은 그림자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가나자와 40代 여성)


 

천식
2~3시간 간격으로 찾아오는 심한 기침으로 고생하고 있었습니다. 친구의 권유로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여 1개월 지나면서 거짓말 같이 거의 기침이 나오질 않게 되어 상당히 편해 졌습니다. 주위 사람들도 놀라고 있습니다. 여동생도 같은 시기부터 섭취하고 있는데, 고혈압이 개선되어 보통으로 되었다고 기뻐하고 있습니다. (가나가와 60代 여성)

 

',한방 ,생활 지혜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험담  (0) 2010.05.13
체험담  (0) 2010.05.13
체험담  (0) 2010.05.13
암의 퇴치방법  (0) 2010.05.13
가브리엘 가즌즈  (0) 2010.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