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생활 지혜방

얼굴/머리/모발 질환 체험담

모링가연구가 2010. 5. 13. 09:50

★ 이 체험담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내용으로 어떤 특정의 질환이나 ★

질병이 치료되거나 개선된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얼굴/머리/모발 질환 체험담

 

얼굴피부가 탈력있게
액체제올라이트를 눈 둘레에 있는 종기을 짠 자국에 발라 보았더니 파랗던 자국이 5분 후에는 엷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얼굴에 몇 방울 발랐더니 3시간 후에는 잔주름이 없어지고 비부가 깨끗해져 젊었을 때의 피부처럼 탄력감이 생겼습니다. (이바라기 40대 여성)


 

붉어진 얼굴이 깨끗해 졌습니다
세수할 때 몇 방울 떨어트린 물로 얼굴을 씻었더니, 만엔이나 주고산 세안제가 필요없을 정도로 피부가 깨끗해지면서 붉어진 얼굴이 원래로 돌아왔습니다. 약간 부어있던 얼굴이 슬림해졌습니다. 친구의 에스테틱에 따르면 모공이 깨끗해 졌다고 칭찬해 주었습니다. (기후 30대 남성)


 

처진 눈꺼풀
미용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액체제올라이트를 소개받고 어떤 것인지 시험하기 위하여 저희가 취급하고 자랑하는 크림에 1방울 섞어 사용하였더니 처져있던 눈꺼풀이 원래대로 돌아와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남편도 저의 얼굴을 보고「당신, 30대의 얼굴로 보이네!」라고 하는 것입니다. 억울하지만 액체제올라이트에 졌습니다. (이시카와 50代 여성)


 

턱의 밸런스가 개선
자주 물리치료를 받으러 가서 턱의 밸런스를 치료받고 있습니다만, 최근 액체제올라이트를 먹으면서 턱 밸런스가 좋아 졌습니다. (기후 30대 남성)


 

머리의 사마귀
머리에 생긴 큰 사마귀에 액체제올라이트를 바르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했더니 4일만에 떨어져 나갔습니다. (아이치 60대 여성)


 

頭皮의 끈적거림
언제나 저녁 5시경이 되면 두피에 끈적이는 이물질이 나와서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기 시작하여 3일째부터 전혀 끈적거림을 느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얼굴 빛도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가나가와 40代 여성)


 

탈모
남편은 30년 정도 전부터 원형탈모증에 걸려 있습니다. 보통의 원형탈모증이면 반년 정도만에 원래로 돌아옵니다만, 남편의 경우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정수리 부분 뿐만 아니라 눈썹과 속눈썹도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정수리 부분은 모근도 전혀 남아 있지 않을 정도로 반들반들해 졌습니다. 20년 전에 미국의 어느 기관에서 모발검사를 받아본 결과 많은 양의 카드뮴과 알루미늄 등의 유해 중금속이 검출되어 이대로라면 뇌의 신경이 다칠 것이라고 말을 들었습니다. 이 후 해독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 치료법과 서플러먼트와 약 등 상당한 돈을 들려 치료해 보았습니다만, 가끔은 조금 자라나기도 했지만 한 달도 안되어 빠져버리고 말았습니다. 작년 6월부터 액체제올라이트만을 먹고 있습니다. 최근 남편의 직장 동료들이 [머리 자라지 않았어?]라고 말을 듣게 되었으며, 반들반들했던 정수리 부분에 조금씩 자라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눈썹과 속눈썹도 바라나기 시작하였고 3개월이나 빠지지 않고 있습니다. 좀 더 늘어나면 전과 후의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교토 50대 여성)

 

※추천 : 액체제올라이트를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두피에 마사지하듯이 최저 3개월 이상, 가능한 6개월 정도는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머리카락에 윤기가
샴푸로 머리를 감고 씻은 다음에 행굼물에 액체제올라이트를 10방울정도 넣어 행궈더니 린스가 필요없을 정도로 머리카락에 윤기가 생기고 린스한 것 처럼 되었습니다. (야마나시 40대 여성)


 

백발
머리가 백발이였습니다만, 액체제올라이트를 먹으면서부터 정수리 부분부터 서서히 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정수리에서부터 제법 많이 검어져 있습니다. (도쿄 60대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