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연예 배우 방

홍수아, 스타화보 제작발표

모링가연구가 2009. 6. 30. 19:16

홍수아, 스타화보 제작발표

 

 

 

 

 

 

 

 

 

 

 

 

2일 오전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스타화보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홍수아가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현정..비키니 몸매 완전 짱짱이구나

 

 

김현정..비키니 몸매 완전 짱짱이구나

 

  

 

   

이정현, 파격에 파격'팔색조'매력 뽐내

 

 

    

 

   

 

 

 

    

  

  

 

 

가수 이정현이 2년7개월 만에 돌아왔다.

이정현의 컴백은 부진했던 7집 활동을 감안하면 근 5년 만의 귀환이다. 대중이 그를 혹여 잊었을까 하는 걱정은 기우였다. 연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그의 이름이 '고정'으로 걸려있다.

"제발 즐기듯 편하게 봐주세요"라는 그의 당부처럼 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새 앨범 '에이바홀릭(Avaholic)'은 그의 건재함을 자인한다. 노래 춤 패션 등에서 신선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아이들 그룹이 점령한 가요계를 몰아부치고 있다.

 

더블 타이틀 곡으로 내놓은 '크레이지(Crazy)'와 '보그 걸(Vogue girl)'은 그가 가진 상반된 두 가지 느낌을 잘 표현했다.

'크레이지'에서 '농염한 여전사'로 변했다면 '보그 걸'에서는 '깜찍한 인형'의 컨셉트를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다. 무대 위의 카리스마로 다시 태어난 이정현을 서울 남산 소월길에 위치한 카페 플라워에서 만났다.


김성한기자

  

 

 

   

홍수아, 개념 비키니 몸매란 이런 것

 

 

 

 

 

 

 

   

 

‘홍드로’ 홍수아 스타화보가 오픈 되자마자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 리츠 칼튼 리조트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스타화보에서 홍수아는 이상봉, 손정완 등 국내 최고 디자이너의 명품 의상들과 함께, 섹시한 비키니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8등신 몸매가 완벽하게 어울려, 스타화보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을 것으로 연예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흥미로운 사실은 이번 촬영과 동일 시기, 동일 장소에서 일본 탑 모델이 화보를 촬영했다는 것이다.

 

촬영에 동행했던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마치 야구 한일전처럼 두 모델의 신경전이 장난이 아니었다”며 “그러나 리조트 관광객 반응이나 운동으로 단련된 몸매 등을 보았을 때 비교할 것도 없이 홍수아의 완승이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그녀의 화보를 접한 팬들은 “개념시구의 창시자답게 스타화보도 정말 개념있다”, “차세대 섹시스타의 탄생이다”며 찬사를 금치 못하고 있다.

사진 출처=스타화보닷컴

 

  

 

   

휴식은 좋아

 

 

신규시설물을 갖추고 개장한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 오션월드에서 3일 오후 미녀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홍천=뉴시스】

 

  

 

   

글로벌 스타로 거듭난 전지현

 

 

3일 오후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영화 '블러드' (감독 크리스 나흔)의 주연배우인 전지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인 영화 '블러드'는 오는 11일 개봉된다.

 

(서울=뉴시스)

 

  

 

   

바다로 온 `소녀시대`

 

 

 

해양레저의 모든 것을 보고 즐길 수 있는 '2009 경기국제보트쇼 및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가 3일 오전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에서 개막돼 식전 공연으로 가수 소녀시대가 노래를 선사하고 있다. (화성=연합뉴스)

 

  

 

   

카라, ‘우리 밴드 결성했어요!’

 


 

게임 제작사 컴투스의 스타일리쉬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주제곡 ‘똑 같은 맘’을 선보일 카라가 주제곡에 맞춰 색다른 컨셉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6월 3일 처음 공개된 밴드 버전 이미지를 통해 깜찍하면서도 파워풀한 여성 락 밴드로 변신한 카라는 기존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에 경쾌함을 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카라는 경쾌한 리듬 액션 게임의 특성과 주제곡 ‘똑 같은 맘’ 자체가 신나는 댄스곡인 점에 맞춰 이전의 여성적인 이미지 대신 톡톡 튀는 상큼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한다.

또한 이번 밴드 버전 이미지 외에도 또 하나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궁금증을자아내고 있다.

 

주제곡 제작을 담당한 엠넷미디어 측은 “깜찍함의 대명사인 카라의 기본 이미지를 잘 살리면서도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들을 만나 볼 수 있을 것. 노래의 느낌과 잘 어울린다”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어깨 드러낸 전지현

 

 

 

 

 

 

 

 

 

4일 오후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블러드'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전지현.

 

[연합뉴스]

 

  

 

   

눈부신 채정안

 

 

'뷰티풀 러브풀 바자회'에 참석한 배우 채정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뷰티풀 러브풀 바자회'에 참석한 배우 채정안이 행사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뷰티풀 러브풀 바자회'에 참석한 배우 채정안이 손님들에게 상품을 권하고 있다. 

 

 

'뷰티풀 러브풀 바자회'에 참석한 배우 채정안이 바자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뷰티풀 러브풀 바자회'에 참석한 배우 채정안(가운데)이 바자회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4일 오전 인사동 아름다운 가게에서 DHC코리아 주최로 진행된 '뷰티풀 러브풀 바자회'에 참석한 배우 채정안. [연합뉴스]

 

  

 

   

빈 필하노닉과 협연하는 조수미

 

 

 

소프라노 조수미가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현대카드 건물에서 열린 기자회견장에 손을 흔들며 들어서고 있다 

 

 

 

 

 

 

 

 

 

 

 

 

 

소프라노 조수미가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현대카드 건물에서 열린 기자회견장를 갖고 있다. [연합뉴스]

 

  

 

   

'천추태후' 녹화현장

 

 

 

 

천추태후 역을 맡은 채시라 

 

 

목종비(선정왕후) 이인혜 

 

 

 

 

 

 

 

 

 

 

4일 충북단양에서 있었던 KBS 드라마 "천추태후" 녹화현장에서 궁중 혼례식중
천추태후 역을 맡은 채시라, 목종역 이인, 목종비 이인혜

단양 = 최문영 기자

 

  

 

   

수영장 행사

 

 

 

 

 

 

 

 

 

 

지난 3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신규 야외 시설물 오픈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모델들은 인공풀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홍천=연합뉴스>

 

  

 

   

클레오파트라

 

 

 

 

 

 

국립중앙박물관의 이집트 특별전에 맞춰 5월26일부터 7월12일까지 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 '클레오파트라' 프레스콜이 3일 오후 열린 가운데 배우들이 연기를 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헉! 김현정..비키니 몸매 완전 짱짱이구나

 

 

 

 

 

 

박현선 

 

 

 

 

 

최연소 레걸!! 류지혜 

 

 

조하나 

 

 

 

여신 포스! 이가나  

 

 

 

이효리 자꾸만 가슴으로 눈이가는 이유는...

 

 

섹시한 복장의 윤은혜... 

 

 

서유진,,, 가슴 골 

 

 

 

   

본드의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한 여성이 다니엘 크레이그를 모델로 한 007 제임스 본드 모양의 스무디 아이스 롤리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The new smoothie ice lolly, modeled on James Bond 007 character actor Daniel Craig, in this photo made available Wednesday June 3, 2009.

Del Monte Superfruit Smoothies, are producing the limited edition "licence to chill" lollies based on the sculpted torso of the James Bond actor, after more than 1,000 woman voted the Quantum Of Solace star as the celebrity that they would most like to lick. The fruit ice lolly is based on 41-year-old Craig in the scene where he emerges from the sea in the Bond movie Casino Royale.

 

(AP Photo / PA)

 

  

 

   

우후라의 키스를 받으세요

 


 

배우 조 샐다나가 멕시코에서 열린 영화 '스타 트랙'의 기자회견에서 사진기자에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Actress Zoe Saldana blows a kiss towards photographers during a news conference for the movie, "Star Trek," in Mexico City, Wednesday, June 3, 2009.

 

(AP Photo/Gregory Bull)

 

  

 

   

미란다 커

 

 

 

 

 

 

 

지난 2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에 있는 데이비드 존스 백화점에서 미디어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호주의 패션모델 미란다 커가 자리를 빛냈다. 미녀 모델 미란다 커는 길고 늘씬한 다리를 뽐내며 행사를 즐기고 있다.

 

<사진│로스앤젤레스=로이터>

 

  

 

   

누드사진 파문 진관희 공개사과에 장백지 “늦었지만 기꺼이”

 

 

[뉴스엔 배선영 기자]

 

지난 2008년 2월 누드사진 파문으로 홍콩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진관희(천관시 陈冠希)가 최근 이 사건의 당사자인 여배우 장백지(장바이즈 张柏芝)에게 공개 사과를 했다.

 

홍콩 언론은 3일“진관희의 공개 사과를 장백지가 기꺼이 받아들였다”고 보도했다.

 

  

 

   

패리스 힐튼, 흑발로 변신…"파격 스타일, 섹시하죠?"

 

 

[스포츠서울닷컴 | 나지연기자] 패리스 힐튼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금발 머리를 버리고 흑발로 파격 변신했다.

 

힐튼의 달라진 모습이 포착된 건 지난 3일(한국시간).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 뉴 비에프에프(My New BFF)'촬영장에서였다. 며칠 전까지 금색 단발머리를 선보였던 그녀는 검은색 긴 생머리를 하고 있었다.

 

머리 뿐만이 아니었다.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온통 검은색으로 치장했다. 검은색 페도라와 검은색 의상, 짙은 아이라인이 딴 사람을 보는 듯 했다. 입술위에는 점도 그렸다. 발랄에서 섹시로 이미지가 달라졌다.

 

 

 

 

< 사진 = 김용덕기자, 스플래쉬닷컴 > 
 

  

 

   

크리스티나 리치, 약혼 3개월만에 파혼 충격

 

 

[뉴스엔 배선영 기자]

 

할리우드 여배우 크리스티나 리치가 약혼 발표 3개월만에 파혼했다.

 

외신은 3일(현지시각) “크리스티나 리치-벤자민 오웬 커플이 최근 파혼했다. 이들 커플은 벤자민의 생일인 지난 일요일까지만 해도 멀쩡했다. 그런데 최근 한바탕 싸움을 한 뒤 파혼을 선언했다”고 전했다.

 

또 외신에 따르면 이들 커플의 측근은 “두 사람 관계는 굉장히 친밀하며 지금도 거의 매일 대화를 한다. 파혼 결정은 두 사람 모두 동의한 일이다. 여전히 친한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공연 앞둔 푸시캣돌스

 

 

3일(이하 현지 시간)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 도착한 미국 여성 그룹 푸시캣돌스의 모습. 푸시캣돌스는 4일 싱가포르에서 월드 투어 공연을 펼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싱가포르 공항 도착한 푸시캣돌스의 니콜 셰르징거

 

 

미국 여성 그룹 푸시캣돌스의 니콜 셰르징거가 3일(이하 현지 시간)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푸시캣돌스는 4일 싱가포르에서 월드 투어 공연을 펼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애교쟁이’ 니콜 셰르징거

 

 

 

미국 여성 그룹 푸시캣돌스의 니콜 셰르징거가 3일(이하 현지 시간) 싱가포르 창이 공항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푸시캣돌스는 4일 싱가포르에서 월드 투어 공연을 펼친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바이 링’의 강렬한 눈빛

 

 

 

영화배우 바이링이 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신작 ‘테트로(Tetro)’ 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다정한(?) 호프만과 톰슨

 

 

 

 

배우 더스틴 호프만과 엠마 톰슨이 3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의 레스터 광장에서 열린 영화 ‘라스트 찬스 하비(Last Chance Harvey)’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Alessandra Ambrosio

 

Alessandra_Ambrosio13.jpg

 

Alessandra_Ambrosio10x.jpg 

 

Alessandra_Ambrosio11.jpg

 

Alessandra_Ambrosio11ca.jpg 

 

Alessandra_Ambrosio12.jpg 

 

Alessandra_Ambrosio12c.jpg 

 

Alessandra_Ambrosio12s.jpg 

 

Alessandra_Ambrosio13c.jpg

 

Alessandra_Ambrosio15s.jpg

 

Alessandra_Ambrosio14.jpg

 

Alessandra_Ambrosio14,.jpg 

 

Alessandra_Ambrosio14a.jpg

 

Alessandra_Ambrosio14b.jpg 

 

Alessandra_Ambrosio16n.jpg

 

Alessandra_Ambrosio16s.jpg 

 

Alessandra_Ambrosio15b.jpg 

 

Alessandra Ambrosio

 

  

 

   

속보이는 의상에 '화들짝'

 

 

 

▲ 스코틀랜드 TV쇼 진행자인 커스티 갈라처(Kirsty Gallacher)의 의상이 화제다.

갈라처는 지난 2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버클리 스퀘어가든에서 열린 2009 글래머 올해의 여성 (Glamour Women of the Year Awards 2009) 시상식에 검은색의 니트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게 등장했다.

 

그러나 파파라치의 플래쉬 섬광에 그녀의 드레스 속이 온통 비춰졌던 것. 이 사실을 안 갈라처는 얼굴이 붉어진 채 시상식장을 황급히 떠났다고 영국 조간 데일리 메일은 전했다.

커스티 갈라처는 스포츠 프로그램 진행자이자 리포터로 2001년부터 2003년에는 세계에서가장 섹시한 여성 100명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사진출처=데일리메일) /조선닷컴 미디어 1팀 김슬기 기자

 

  

 

   

김연아도 놀란 '멍연아' 시리즈…네티즌들 "너무 귀엽다"

 

 

'멍연아'시리즈를 보면 김연아가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피겨연기를 하는 모습을 담았지만 표정은 모두'멍한 표정'으로 일관됐다.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로 경쟁자들을 압도하는 김연아가 의외로 멍한 표정을 지었다는 것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 "김연아도 '멍연아' 시리즈를 보고 재미있었나 보다" "'멍연아'의 표정이 너무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달 말 트위터에 홈페이지를 개설한 김연아는 이날 "코감기에 걸린 것 같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조선닷컴]

 

  

 

   

세레나 윌리엄스, ‘이정도 유연함은 기본’

 

 

미국의 세레나 윌리엄스가 3일(현지시간) 프랑스 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러시아의 스베틀라나 쿠즈네초바와의 경기도중 미끌어 넘어졌다.

USA's Serena Williams falls as she plays Russia's Svetlana Kuznetsova during their quarterfinal match of the French Open tennis tournament at the Roland Garros stadium in Paris, Wednesday June 3, 2009.

 

(AP Photo/Michel Euler)

 

 

 

 

   

 

   

 

   

 

 

미국의 세레나 윌리엄스가 러시아의 스베틀라나 쿠즈네초바와의 경기에서 실점을 한 후 아쉬워하고 있다.  

 

 

‘일단 신발끈 좀 묶고~’ 

 

 

 

 

3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의 롤랑 가로스에서 열린 ‘프랑스 오픈 테니스 선수권 대회’ 여자단식 8강전에서 소라나 시르스테아(루마니아)가 사만다 스토서(호주)와의 경기 도중 신발끈을 묶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