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연예 배우 방

이보다 더 격한굴곡은 없다! 서유진의 완벽S라인 포즈~

모링가연구가 2008. 9. 29. 05:05

이보다 더 격한굴곡은 없다! 서유진의 완벽S라인 포즈~

 

 

이보다 더 격한굴곡은 없다! 서유진의 완벽S라인 포즈~

 

  

 

   

김준희, ‘내 몸매가 최고야~’

 

 

김준희, ‘내 몸매가 최고야~’

 

  

 

   

이수진 젖었네, 좋아~

 

 

이수진 젖었네, 좋아~

 

  

 

   

이 매끈한 뒤태는 누구?

 

 

 

 

 

 

 

 

 

 

 

▲ 19일 오후 여의도 63빌딩 별관 코스모스홀에서 열린 KBS 드라마 '연애결혼'(극본 인은아, 연출 김형석) 제작발표회에서 윤세아가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합뉴스

 

  

 

   

'팔색 연기' 유선, 엽기발랄녀로 7년만에 무대인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폭 넓은 연기로 주목을 받은 배우 유선이 이번엔 '엽기발랄녀'가 되어 7년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

유선은 <연극열전2> 일곱 번째 작품인 <쉐이프>(원작 닐 라뷰트, 연출 이해제>의 여주인공 '세경' 역으로 22일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유선은 이번 무대를 통해 그동안 SBS 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 <로비스트> 등에서 보여준 지적인 이미지에서 탈피,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초연되는 연극 <쉐이프>는 세련되고 유머러스한 대사들과 극적 반전으로 유명한 영국 극작가 닐 라뷰트의 2001년 대표작으로 2003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연극 <쉐이프>는 22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26일까지 동숭아트센터 소극장 무대에 오른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한지로 만든 화려한 웨딩드레스

 

 

▲ (사)한지개발원은 원주한지문화제 10주년을 기념해 22일부터 28일까지 원주문화원 전시실에서 '멀버리(MULBERRY) 한지의상 기획 초대전'을 연다. 사진은 한지로 만든 웨딩드레스 모습. /연합뉴스

 

  

 

   

화려한 의상의 우즈베키스탄 무희

 

 

 

 

 

▲ 21일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대한항공의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신규취항 설명회에서 우즈베키스탄 무용수들이 전통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흑백사진으로 사라진 故 이언

 

 

모델 출신 배우 이언(27, 본명 박상민)이 21일 새벽오토바이 사고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서울 한남동 순천향대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에는 고인의 영정사진만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으며 이름을 날리기 시작한 이언은 모델, 배우, MC,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었기에 팬들은 더욱 안타까워하고 있다.

양회성 기자

 

  

 

   

오토바이 사고로 세상을 떠난 故 이언 빈소 표정

 

 

모델 출신 배우 이언(27, 본명 박상민)이 21일 새벽오토바이 사고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서울 한남동 순천향대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에는 그의 안타까운 죽음을 애도하는 동료 연예인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모델 강소영이 고인의 빈소를 향해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으며 이름을 날리기 시작한 故 이언은 모델, 배우, MC,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었기에 팬들은 더욱 안타까워하고 있다.

양회성 기자

 

 

 

모델 휘황이 고인의 빈소를 향해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배우 윤지민이 고인의 빈소를 향해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모델 송경아가 고인의 빈소를 향해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모델 한혜진이 고인의 빈소를 향해 무거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한예인이 조문을 마치고 빈소를 나오고 있다.

 

 

  

 

   

꽃미남 김지훈 “조여정 좋아했었다”

 

 

탤런트 조여정이 동료 김지훈과의 우정을 드러냈다. 조여정은 19일 방송된 KBS2TV ‘상상플러스 시즌2’에 출연해 “유일하게 연락하는 남자 연예인이 김지훈”이라고 말했다.

이는 김지훈이 “조여정과 드라마에서 두 번이나 부부의 연을 맺었다”며 “한 때 좋아했지만 6개월 넘게 촬영하다보니 서로 너무 잘 아는 사이가 되어 나중엔 친구로 지내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한 것에 대한 화답이었다.

한편 김지훈은 조여정에게 “바스트(가슴)가 아름답다”고 말해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당황한 조여정은 “바스트 샷이라고 해야죠”라고 지적하며 분위기를 수습했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성희롱 발언이라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김동석 웹캐스터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한국 플레이보이 엑스메이트(Xmate) 1기 모델인 김미경이 연기 신고식을 화끈하게 치뤘다.

김미경은 케이블 E채널의 블라인드 스토리 ‘주홍글씨’에서 명품 신상을 밝히는 음대생 류안나 역을 맡아 섹시한 연기를 선보였다.

‘주홍글씨’ 는 전문 변호사가 진행하고 주변에 실제로 일어났던 사건 사고들을 재구성한 르포 드라마. 김미경의 출연분은 오는 25일 밤에 방송된다.

 

 

 

 

김미경은 1985년생으로 171cm의 늘씬한 키와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자랑한다. CJ 슈퍼레이스 2 출연, 2008년 부산 국제 모터쇼, XTM 러브 인 몰디브 출연 등 다재다능한 끼를 보유하고 있다.

<동아닷컴/사진제공=플레이보이 코리아>

 

  

 

   

한영 눈웃음 치는게 이뻐요~

 

 

한영 눈웃음 치는게 이뻐요~

 

  

 

   

손예진 은근히 큰 슴가

 

 

손예진 은근히 큰 슴가

 

  

 

   

미나 팬티 민망쓰~

 

 

미나 팬티 민망쓰~

 

  

 

   

‘백조의 여인’

 

 

‘백조의 여인’

 

  

 

   

슈가 수진 비키니, 힙라인이 이뿌네요~

 

 

슈가 수진 비키니, 힙라인이 이뿌네요~

 

  

 

   

미리 보는 독일 '게임 컨벤션'

 

 

 

[라이프치히=AFP] 8월 20일 독일 동부 라이프치히(Leipzig)에서 게임 컨벤션(Games Convention, GC)의 개막전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전 세계의 최신 컴퓨터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장비가 소개된다. (c)AFP

8월 20일 독일 게임 컨벤션(GC)에서, 툼레이더의 라라 크로프트(Lara Croft) 의상을 입은 배우. (c)AFP/SEBASTIAN WILLNOW

사진전송 = (c)AFP / AFPBB News

 

  

 

   

시리아, 男女 무용수

 

 

20일(현지 시간) 시리아 다마스쿠스의 알 함라아 극장에서 다마스쿠스가 아랍 문화 수도가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전통춤 행사에서 서카시아(Circassian) 무용단 ‘Psapheet’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호주 패션위크, 'Woodford & Co' 외

 

 

 

 

 

 

 

 

 

 

 

 

 

 

 

 

 

[시드니=AFP] 호주 시드니에서 8월 13일에서 17일까지 호주 패션위크(Australian Fashion Week)가 열렸다.

14일에 열린 'Hot In The City Intimates Show'에서는 의류 브랜드 우드포드(Woodford & Co), 짐머만(Zimmermann), 아라나 힐(Alannah Hill), 나타샤(Natasha), 골맨(Gorman), 새스 앤 바이드(Sass&Bide) 등이 신작을 선보였다. (c)AFP

14일에 열린 'Hot In The City Intimates Show'에서 발표된 짐머만(Zimmermann)의 신작. (c)AFP/Torsten BLACKWOOD

사진전송 = (c)AFP / AFPBB News

 

  

 

   

‘너무 깊게 파였나요?’

 

 

한 모델이 14일(현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로즈 마운트 패션 페스티벌’에서 제시카 앨런(Jessika Allen)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옷이 너무 작아요~’

 

 

 

 

한 모델이 14일(현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로즈 마운트 패션 페스티벌’에서 제시카 앨런(Jessika Allen)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핫인더시티’ 란제리 패션쇼

 

 

모델들이 14일(현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로즈 마운트 패션 페스티벌’에서 핫인더시티의 란제리를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섹시 란제리

 

 

한 모델이 14일(현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로즈 마운트 패션 페스티벌’에서 핫인더시티의 란제리를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케이트 베켄세일 오렌지 비키니 '유두 보여!'

 

 

[스포츠서울닷컴│뉴스편집팀] 할리우드의 섹시 아이콘 케이트 베켄세일의 비키니 몸매가 포착됐다. 가족과 함께 멕시코로 휴가를 떠난 베켄세일은 한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누리꾼들은 "살짝 드러난 유두가 너무 섹시하다" "오렌지 색 비키니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며 큰 관심을 보였다.

 

  

 

   

샤라포바 ‘나를 찍어봐요’

 



 

테니스 스타 마리아 샤라포바가 20일(현지시각) 뉴욕에서 열린 캐논 파워샷 한정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Photo/Peter Kramer)

 

  

 

   

디애나 루소 '보일 듯 말 듯한 가슴'

 

 

 

 

[스포츠서울닷컴 | 편집팀] '촉촉히 젖은 몸매'

 

영화 '나이트 라이더'로 잘 알려진 여배우 디애나 루소의 섹시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해변가에서 비키니 차림과 흰색 셔츠를 입고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진정한 섹시미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그의 탄력있는 몸매와 매혹적인 눈빛에 촬영 스텝들도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찔한’ 비키니

 

 

한 모델이 14일(현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로즈 마운트 패션 페스티벌’에서 제시카 앨런(Jessika Allen)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비키니보다 섹시한 원피스

 

 

한 모델이 14일(현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로즈 마운트 패션 페스티벌’에서 제시카 앨런(Jessika Allen)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보석보다 아름다운 드레스…

 

 

7일(현지 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국제보석쇼(IJJS)’에 참석한 배우 사미에라 레디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女리듬체조 신수지, 아름다운 연기

 









 

21일 저녁 베이징공업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리듬체조 개인종합 예선에 출전한 한국의 신수지가 훌라후프를 이용해 아름다운 연기를 펼치고 있다.

베이징=올림픽사진공동취재단

 

  

 

   

드디어 탄생한 해변의 여왕!

 







 

21일 열린 베이징 올림픽 여자 비치발리볼 결승전에서 미국의 선수들이 중국을 2:0으로 꺾고 금메달을 확정지으며 기뻐하고 있다.

 

(AP Photo/Natacha Pisarenko)

 

  

 

   

인어(?)들의 아름다운 공연

 







 

20일(현지시각) 베이징에서 열린 싱크로나이즈 수영 듀엣에서 각 나라의 선수들이 연기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