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연예 배우 방

미스코리아 출신 선하, 숨겨온 몸매 ...

모링가연구가 2008. 9. 27. 20:02
미스코리아 출신 선하, 숨겨온 몸매 ...

 

 

 

 

 

2006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 선하가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올 3월 싱글앨범 ‘Fahrenheit’ 을 내고 가수로 데뷔한 선하는 당시‘광녀댄스’를 선보이며 가요계에 새로운 충격을 던지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한 선하의 스타화보 주제는 ‘탑 시크릿(Top Secret)’. 지난달 4일부터 9일까지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했으며, 비키니 란제리 등 약 60여벌의 의상이 동원됐다.

화보제작사 측은 “귀엽고 섹시한 선하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사진제공=아이윅스>

 

 

  

 

   

‘2008 미스코리아 미’ 김희경, 누드 촬영...

 

 

‘2008 미스코리아 미’로 뽑힌 김희경(24)이 과거 누드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자격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004년 슈퍼모델로 데뷔한 김희경은 이후 서마린이라는 예명으로 누드모델로 할동했으며, 2006년에는 슬로우 잼의 성인등급 뮤직비디오 ‘feel good’에 출연하기도 했다.

여성 사진작가가 다른 여성의 사생활을 관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이 뮤직비디오는 관음증과 레즈비언을 묘사하는 등 수위가 높은 이미지들을 선보였다.

 

 


 

 

 

  

 

 

   

미스코리아 출신 가수 선하, 편한 듯 섹시한 듯

 

 

 

 

 

 

 

 

 

 

 

 

 

▲ 7일 오전 강남구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가수 선하 스타화보 현장공개에서 선하가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달 세브에서 촬영된 가수 선하의 스타화보 'Top Secret'는 7일 스타화보를 통해 공개된다.
 
 /뉴시스

 

  

 

   

선하,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포즈

 

 

 

 

 

 

 

 

 

 

 

▲ 7일 오전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스타화보 제작발표회 및 포토세션에서 가수 선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