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방

내 남자 바람피면 이렇게 달라져

모링가연구가 2008. 6. 21. 10:11
내 남자 바람피면 이렇게 달라져
한 여자에 만족하지 못하고 이어지는 남자의 바람~ 바람~ 바람~ 도대체 왜!~

 

07a0105_1.jpg 남자의 바람기는 태어날때부터 유전자에 포함되어 있답니다. (갖고 태어날 게 없어서 바람기를? -.-; ) 테스토스테론이라는 남성 호르몬 때문인데요, 이 호르몬은 뇌를 활발하게 하는 노르아드레날린과 쾌감을 자극하는 도파민을 상승시켜 공격성을 강화하고 이성을 약화시킨답니다. 결국 이 작용으로 남자는 더 많은 여성을 쟁취하고 싶다는 욕망이 생겨 바람을 피게 되는 거죠.

이 테스토스테론은 일반적으로 일 잘하고, 출세했으며, 운동을 잘하는 등 매력적인 남성에게 많이 분비된다는데… 그렇다면 혹시 내 남자도 지금 바람중?


 

내 남자, 바람나면 이렇게 달라진다!!!

1. 반짝반짝 그의 구두

남자가 새로운 여자를 만날 때 가장 먼저 신경쓰는 것이 무엇일까? 옷? 천만에~ 바로, 구두가 깨끗해진다는 사실. 구두에 신경쓰지 않던 그의 구두가 깨끗해졌다면 바람을 피우거나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겼을지 모른다는 신호일수도.

2. 차 안이 바뀌었다!

좋게 말해 항상 편한 분위기였던 그의 차안이 갑자기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다면 우선 의심을 해 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게다가 차안에 떡~하니 새로운 인형이나 액세서리가 등장했다면 거의 심증을 굳혀도 될 듯~

3. 요즘 볼 영화가 없다고?

어느날 부터인가 영화 보자는 말이 줄어 들었다면, 바람의 신호일수도. 요즘 재미있는 영화가 없다며 비디오나 보자는 그의 말에 아무 생각없이 그냥 넘어가지 말자. 이미 그는 다른 여자와 새로 나온 영화를 보았을지도.

4. “이따가 전화 드릴게요.”

전화가 걸려오면 ‘예’ ‘아니오’ 대답만 하고 금방 전화를 끊는다거나 눈치를 보며 나가서 받는다거나 또는 ‘좀 있다 다시 할게’라며 얼버무린다면 그냥 넘어가지 말고 그 날 바로 핸드폰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5. 12시 넘어 통화중?

12시가 넘은 시간. 그가 전화가 통화중? 짧은 시간이 아니라 10분 이상 통화중이 계속된다면 그는 여자와 통화중일 가능성이 많다. 대부분의 남자는 중요한 전달 사항이 아닌 이상 12시가 넘은 시간에 긴 통화를 하지 않는다. 애인이 있는 남자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2~3일 이상 계속 된다면 그의 바람기엔 이미 적색불이 켜졌을지도!

6. 내겐 너무 바쁜 그

업무다 모임이다, 너무나 바쁜 그. 게다가 피곤하다며 약속을 미루기까지. 명심하라, 남자는 아무리 바빠도 진짜 사랑하다면 없는 시간까지 만들어내는 존재라는 것을. 이런 저런 핑계가 많은 그가 다른 여자와 만날 때는 바쁘지도 않고 피곤하지도 않은 남자일수도.

7. 지갑에 영수증이 왜이리 많아?

불룩한 그의 지갑. 계산을 할 때 그의 지갑을 잘 보자. 바쁘다는 핑계로 나와 만날 시간이 별로 없었음에도 그의 지갑에 가득한 영수증. 도대체 그는 누구와 언제 무엇을 한 걸까?

8. 기념일에 웬 사정?

발렌타인데이나 크리스마스, 또는 그의 생일에 급한 사정이 생겼다며 약속 시간을 엉뚱하게 잡는 다? 실제 사정이 생길수도 있지만 그 시간에 다른 누군가와 함께 일을지도 모르는 노릇. 기념일을 챙기지 못한 이유가 그가 말한 사정과 같은지 꼭 알아본다.

9. 눈을 정확히 맞추지 못한다

문득 그가 내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한다고 느껴진다면 눈을 쳐다보며 대화를 해 보자. 그때 당신의 눈을 편안하게 응시한다면 그를 믿어도 되겠지만 그의 눈이 불안해 보이고 다른 곳을 보려 한다면 그는 지금 당신 모르게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는지도.

10. 휴대폰 전원이 꺼져있거나 전화를 안 받아?

휴대폰이 꺼져 있는 그. 업무 시간이 아닌 퇴근시간 이후에 휴대폰이 꺼져 있거나 전화를 안 받는다면 그는 지금 전화를 받지 못하기 보다는 안 받고 있는지도. 그런 일이 반복된다면 의심할 필요가 있다.

11. 갑자기 왜 이러지? 더 잘해준다

갑자기 그가 더 잘해준다고 좋아하지 말라. 남자란 자고로 애인을 두고 미팅 소개팅을 하거나 못갈 곳을 간 후 그런 행동을 자주 보인다고. 왜냐… 찔리거나 다른 여자를 만나보고야 자신의 여자 친구가 얼마나 괜찮은 여자인지 알게 되기 때문. 실제로 내가 알고 있는 한 남자도 애인을 두고 다른 여자와 원나잇 섹스를 한 후 여자 친구에게 더 잘해주었다고.

 

**남자나 여자나 상황은 비슷할 겁니다.

   도망간 마누라 얼굴에 떠칠하고 다니드니 도망을 가드만요.

',유머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병누나의 젖가슴  (0) 2008.06.23
아름다운 뉴질랜드의 단상  (0) 2008.06.22
<객기 시리즈>  (0) 2008.06.18
묻지마 관광 - 홍 가이버  (0) 2008.06.18
묻지마 관광 - 홍 가이버  (0) 2008.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