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몸짱 섹시 미인방

미소녀들의 반란

모링가연구가 2008. 6. 17. 15:04
미소녀들의 반란











이파니, ‘아찔한’ 19금 화보 공개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1호’ 이파니가 특별한 화보를 통해 섹시한 매력을 맘껏 자랑했다. 스파이스TV(www.spicetv.co.kr)의 플레이보이 모바일 서비스 ‘플레이보이 모바일 693’을 통해 아찔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의 사진들이 공개된 것. 한국 플레이보이의 공인 대표 모델로서 월드 플레이보이의 한국 대표로 촬영이 진행되었던 화보 중 미국 플레이보이 측에 제공하기 위해서 별도로 선별하였던 사진들을 모아 미공개 X파일로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이파니는 과감한 포즈의 속옷차림과 치어리더로 과감한 변신을 감행, 적극적인 섹스어필을 강조함과 동시에 트레이드마크인 발랄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플레이보이 모바일 693’은 이파니 이외에도 문지혜, 박지은, 김수현 등 한국 플레이보이모델들의 성인화보를 추가 서비스할 예정.


스파이스TV 박영걸 팀장은 “이파니 모바일 화보는 성인들만을 위해 만들어진 플레이보이만의 고급 컨텐츠다. 앞으로 ‘플레이보이 모바일 693’을 통해 프리미엄급 성인용 화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파니, 끈나시에 숏팬츠만 입고 `One More Time` 섹시댄스



플레이보이 모델 출신 이파니가 자신의 집에서 춤과 노래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배우와 MC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녀는 엠넷 미디어의 UC씽을 이용해 촬영한 동영상에서 집에서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의 그녀의 매력을 여과없이 표출했다. 이파니는 그녀의 완벽한 S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짧은 숏팬츠와 나시 티셔츠만을 걸친 모습으로 쥬얼리의 'one More Time'의 색시댄스와 노래를 선보이는 한편, 앤의 '아프고 아픈 이름'을 애절하게 부르며 숨겨진 노래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 동영상은 자신의 집에서 자다가 막 일어난 자연스러운 모습과 노래를 부르다 박자를 놓쳐 발을 동동 구르는 모습 등 정제되지 않은 이파니의 숨겨진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스타들의 다른 동영상과 달리, 자연스러움이 그대로 드러나 이파니의 생활을 살짝 엿보는 것 같다’, ‘그저 외모만 뛰어난 모델로 알았는데, 숨겨진 끼에 놀랐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